럭키 카지노

추석 극장가, '사랑의 하츄핑'...100만 카운트다운 돌입

2024-09-11     신현지 기자

[중앙뉴스= 신현지 기자]누적 관객수 94만명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흥행 선두에 선 ‘사랑의 하츄핑’이 100만 관객 돌파 카운트다운을 시작한다.

(사진=쇼박스)

개봉 6주차 식지 않는 흥행의 열기에 힘입어 연휴를 앞두고 ‘사랑의 하츄핑’이 100만 관객 돌파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추석 포스터를 통해 이모션 왕국을 배경으로 로미, 하츄핑, 리암 왕자, 트러핑, 마리, 몬스터 해핑, 몬스터 라라핑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들을 공개했다.

또 추석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추석 무대인사도 진행한다. 오는 15일 메가박스 코엑스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왕십리를 하츄핑 코스튬이 순차 방문하여 인사를 전할 예정이며, 16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메가박스 목동, 롯데시네마 김포공항도 방문하여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추석 무대인사는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사랑의 하츄핑’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사랑의 하츄핑’은 추석 연휴를 맞아 관객들에게 흥행 땡큐 [캐치! 티니핑] 피규어를 증정하는 극장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는 오늘(11일)부터 17일까지, 메가박스와 씨네Q에서는 오늘(11일)부터 소진 시까지 흥행 땡큐 [캐치! 티니핑] 피규어를 관람 당일 매표소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어 13일부터 9월 18일까지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에서 할인된 가격에 '사랑의 하츄핑'을 관람할 수 있는 ‘핑핑수월래’ 추석 특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